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데이트가 쉬워지는 "비트윈데이트" 이제 나도 연애 고수!?

by 메인머니 2018. 4. 28.

연애 4년 차인 우리 커플은 데이트할 때 

그때 그때 물어보고 결정하지요..

"오늘은 뭐할까?" or "오늘은 뭐 먹을까?"


같이 있는 것만으로도 행복한대, 

무얼하든 무슨 상관이겠습니까!? ㅋㅋㅋ


가끔 친구 커플을 만나면 

"너네는 데이트할 때 뭐해?" 라고 물어보곤 하지만...

그들도 역시 저희 데이트에 대해 궁금해 하더라구요.. ㅋㅋ

 연애가 다 비슷하지 뭐.. ㅋㅋ


그래도 혹시, 나만 모르는 데이트 장소가 있지 않을까?

 라는 생각에 인터넷에 검색을 하다 발견한

"비트윈데이트" 를 공유드립니다~!!


 비트윈 홈페이지 바로가기



커플앱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알고 계실 수도 있지만,

추억의 사진 공유, 둘만의 대화, 기념일 관리 등..

이 것들을 편리하게 하는 비트윈 어플이 있습니다.


저희 커플도 연애 초에는 사진을 열시미 비트윈에 올렸지요..

요즘엔 사진을 잘 안찍는다는... ㅠㅜ 

연애를 오래하면 그런거죠!? 저희만 그런거 아니죠?



여튼, 비트윈에 비트윈이라는 어플말고,

"비트윈데이트" 라는 어플이 또 있다는 것!!?

오잉 같은게 아닌가..!? 한번 살펴볼까요!?



다음 주에 강릉에 놀러 가기로 계획이 잡혀있으니,

한번 강릉 여행을 검색해서 살펴 보겠습니다!

"비트윈데이트"로 강릉 여행을 검색한 결과...


아하~! 비트윈을 사용하고 있는 다른 커플들이 공유하는

사진과 리뷰를 한눈에 볼 수 있네요~!

그 동안 네이버 블로그만 이용하던 저에겐

완전 편리하고 좋은 방법을 찾은 것 같아요!!


더 좋은 방법 있으면 공유좀 부탁드립니다 :)




가장 리뷰가 많아 보이는 보사노바를 볼까요!?

리뷰 사진을 보니, 루프탑이 있는 경치 좋은 카페네요!

이번에 꼭 가봐야겠드아~~ 자기도 맘에 드니? ㅋㅋ


이렇게 비트윈데이트로 다른 커플이 공유한 데이트 장소를 보니,

다른 커플은 데이트 장소로 어디로 가는지 볼 수 있고,

리뷰를 참고할 수 있다는 것이 참 맘에 드네요!


이번 여행에 선택지가 많아졌다는 것이 좋지만,

저는 선택 장애 때문에 선택권은 여친에게 줘야겠네요..ㅋㅋ

다시 연애 초기로 돌아간 것 같은 기분이 드네요ㅋ


데이트 코스와 장소가 고민이신 분들

다른 커플들은 어디가는지 궁금하신 분들

"비트윈데이트" 한번 이용해 보시길~~


 

 

포스팅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~!

 "공감" "댓글" 은 제게 큰 힘이 됩니다 :)